Advertisement

#잘놀아주는누나

Advertisement

어제부터 제아가 혁이만보면 노래를 부른 니머리내머리맨질맨질빡빡이ㅋㅋ 또 어제부터 자꾸 혁이한테 묻는다 누구야 너! 아빠는 어제부터 혁이를 이렇게부른다 혁빡이~빡빡이~ 우리재혁이 그동안 머리빨이였구나?!ㅋㅋ 너 빡빡미니까 못생겼어ㅋㅋ 그나마 뒤통수는 봐줄만해 아들 그래도 사랑해 #육아스타그램 #남매스타그램 #빡빡이 #혁빡이 #배넷머리밀기 #스마일보이 #4개월12일 #머리빨 #유재혁 #누구냐넌 #그래도사랑해 #제아도사랑해 #잘놀아주는누나 #6살터

  • 동글동글하니 너무 귀여운데용🧡

#일상 #연이 #열이 . . 콧물에 기침이 심해서 병원부터 고고!! . . 병원서도 까부는 연이열이남매 . . 아픈거맞니¡¿ 컨디션 최강인 남매^^;;;;;; . 까꿍놀이에 숨바꼭질에;;; 🤭 . 이럴땐 세상둘도 없는 젤친한친구

  • ㅋㅋㅋㅋ너무 잘숨은거 아닌가요 ㅋㅋㅋㅋ컨디션 좋으니까 콧물기침 금방 잡힐꺼에요❤️

  • 안녕하세요:) 베베/유아동복 맛집 제인베베♬입니다! 무조건 무!료!배!송!에 1만원페이백 이벤트중이니 오셔서 구경하세요♥ 네이버☞ 제인베베 검색★

Advertisement

Advertisement

#누나와동생 . . 하나뿐인 누나와 동생 맨날 유누한테 당해도...ㅠ 유누랑 제일 잘 놀아주고 유누가 제일 이쁘다고 말해주는 우리 착한 람이 놀러가서도 알뜰살뜰 동생챙겨주는 ㅎㅎ 그래서 유누는 항상 누나누나를 부른다 ㅎ 눈에 넣어도 안아플 내 새끼들 . . #26개월아기 #3살 #10살 #누나동생 #사촌지간 #절친 #친친 #베프 #착한누나 #잘놀아주는누나 #고마워누나 #거제도 #거제도여행 #가족여행 #한화리조트 #벨버디어 #뽀로로가든 #블

  • 안녕하세요 ☺ 좋은 하루 되세요^^

  • 안녕하세용 ~♡ 👯‍ 사진 잘보고가요!~~:D 🙆

Advertisement

Advertisement

#남매일상 #노는게제일좋아 . 나 아침잠자는동안 여보는 그 사이에 사랑이 주먹밥만들어서 먹이고, 이불빨래해서 널고 교회 볼링행사감 . 애둘이랑 집에만있는게 더 힘들어서 후딱 준비해서 잠깐이라도 나갔다오기‍️ (현실은 준비하는데만 한시간 잠깐 나갔다오는게 세시간) 오랜만에 감튀도 사주고, 잠깐 놀이터들려서 사랑이 친구랑 놀고, 집와서 애둘 씻기니 오늘하루끝이네 . 저녁식사시간 오늘따라 주방들어가기가 싫...었지만 결론적으로 김치치즈볶음밥해

지아 구내염&수족구로 집에서 요양중 3일차.. 수족구는 약하게 와서 열은 안나는데.. 구내염이 혀에 심하게 나서 아파하네.. 딱하지..ㅠㅠ 어른도 입병나면 엄청나게 아픈데.. 얼마나 아퍼..ㅠㅠ 그래도 국물이랑 죽은 잘 먹는다.. 많이 먹고 얼른 나아야지~ 지호가 누나랑 죙일~ 놀아서 신남ㅋㅋ 낮잠도 거르시고 말이지 그 덕에 엄마는..체력 방전..🤪 오늘은 하두 나가자고 해서 맘스터치로 짧은 산책ㅋㅋ @dearjiinii 햄버거세트 감사~ 힘이

  • @jungsun0705 수족구는 모르겠고.. 구내염 때문에 아퍼ㅠㅡㅋㅋ 오늘은 그래도 좀 나은가바~ 잘 먹고 노네ㅋㅋ

  • @dearjiinii 어ㅠㅡ 체력짱인 녀석들이라 넘 후달리구만ㅋㅋㅋ 어찌어찌 시간은 그래도 가는구만ㅋㅋ 담주에 보자구~

태거니의 #첫신발 !!! 작년 추석에 사둔 신발을 오늘 처음 신겼다~ 반짝반짝 #led신발이 신기한 #태거니 ~ 걸음마 시켜주는 멋진 누나 #네가있어든든해 #동생보기 #남매스타그램 #남매 #15년생 #육아일기 #육아스타그램 #18년생 #아들그램 #딸그램 #잘놀아주는누나 #잘따르는동생 #행복바이러스

  • @suakim19 반갑습니다~

  • 처음 신발 신어봐서 이상한가봐용 ㅎㅎㅎ

베드민턴 치다말고! 갑자기 민들레홀씨 꺽어서~훅훅 불고있어요!! 대체 한손에 몇개씩 든거니!! 욕심쟁이 우후훗!!! . . . #주말 #날씨최고 #조카 #델고 #놀이터 #두늠신나 #홀씨훅훅 #입모양 #귀여워 #잘놀아주는누나 #사랑스런동생

  • 안녕하세요 ! 짱구아빠중고차 최정진 입니다. 페이지내에 고객님들과 함께한 소중한 후기들이 있습니다. 중고차 시세나 궁금한점 있으시면 언제든지 문의주세요 ! 감사합니다.

Advertisement

Advertisement

우리집 귀요미들 아침일상 서후깨면 누나 다다닷 들어가 뽀뽀를 해대는 🤢 그래도 서아는 서후랑 너무 잘 놀아주는 착한 누나 노는 방법도 가지가지 ㅋㅋㅋ 이상하게 둘이 통한다? 진짜 동생 아낄 줄 아는 예쁜 마음 아침에 요래 놀고있는거만 봐도 흐뭇 #잘놀아주는누나 #책읽어주는누나 #서아서후네 #남매 #연년생 #서아서후남매 #아침일상 #24개월 #7개월

#송도스카이워크 경치좋고 사람많았던 #우리집귀요미둘 동영상보며 엄마미소 #웃기기쉬운남자 #졸려서나사빠진거임#잘놀아주는누나 #절대낮잠안재우는누나 #1일2카페 그중최고는 #양산 #블랙업 #해수염커피 . 울엄마가 매일마시고싶은마음 이해가가네~~~ 집에와서도 제일 생각나는건 #해수염 남편이 부산가면 먹고싶었던것중 #돼지팥빙수 . 팥이 달지않아서 너무 맛있음 엄마가 싸준 여러종류 김치보따리 뿌듯하라고 . 엄마에게 인증샷도 남겨주고 우리서우는 선

. 딱밤 맞으며 행복한 동생ㅋㅋㅋㅋㅋ 동생웃는게 웃겨서 기분좋은 누나ㅋㅋㅋㅋ 진짜 사랑 그 자체야 . #졸귀탱 #사랑스러운남매 #사이좋은남매 #격하게아끼는사이 #둘이여서행복한순간 #잘놀아주는누나 #잘웃어주는동생 #2살차이 #오구구이쁜놈들 #내가제일잘한일 #5살 #44갤 #3살 #22갤 #양이랑꼬꼬

  • @rinbin_es ㅋㅋ 한참웃었어 ㅋㅋㅋㅋㅋㅋ

  • @lovely_twobin ㅋㅋㅋㅋㅋ 빈자매 캐미는 못딸아가지 ㅋㅋㅋ

동영상 편집 재밌네?ㅋㅋㅋㅋㅋ 심심한 이애미는 우리 이쁜 강쥐들 동영상 편집에 재미를 느끼고 무한편집중ㅋㅋㅋ이렇게 하니깐 더재밌고 간직하기 좋겠어 . . . #뭘해도이쁜사람 #내사람 #내딸내아들 #너무사랑스럽자나 #너무이쁜남매 #이대로만자라다오 #일상그램daily #성장기록 #18개월입성 #18개월아기 #남매일상 #남매맘그램 #애둘맘일상 #잘놀아주는누나 #누나사랑동생사랑 #내사랑들

  • @wwwonjiii 다행히 클수록 더잘노는거 같기도하고ㅜㅜㅋㅋ어서 영준이 말해서 둘이 더잘놀았음 좋겠다ㅋㅋㅋ

  • ㅋㅋㅋㅋ 있는 힘껏 앉네여😂

. 20190415 아빠 회사까지 갔다가 아빠가 저녁 먹고 들어가자해서 급 세규삼촌네랑 놀이방 있는 더본감자탕집으로 고고! 진서형아랑 진혁이형아가 올줄알았으나 안와서 혼자 놀이방 점령! 그러다 급만남으로 옆테이블에 다은다슬이 누나! 첨 만나는 누나들인데 승차니 미끄럼태워주고 못올라가면 엉덩이 받쳐주고 우야둥둥~ 다칠세라 보살펴주는 이쁜 누나들~ 그 누나들을 졸졸 쫓아다니기 바쁜 승차니! 밥도 먹는둥 마는둥~ 열심히 논다 이날 벚꽃 철쭉꽃 개나리

: 조심하는 감자앞발이 귀염포인트 #치인다 #잘놀아주는누나 #츤데레

  • #감자스프 #고양이 #냥스타그램 #펫스타그램 #캣스타그램 #집사 #일상 #맞팔 #소통 #daily #cat #scottishfold #love #cute #catsofinstagram #animal #petstagram #pet #meow #instacat #kitten #ねこ #ネコ #fff #l4l #ねこ部

  • 조아요 꾹꾹~!

Advertisement

Advertisement

. 이쁜서윤이랑 유준이🥰 실물보고 너무 예뻐 반한 서윤이 딸랑구 왜이렇게 예쁜거야 하는짓도 너무 예쁘고 이모 너무 감동받았어 유준이한테 하는 행동도 너무예뻐서 훔쳐가고싶을정도 애교쟁이 동생도 잘챙겨주고 예쁜아가️ 서희랑 5년만에셀카인지 4년인지 여전히 예쁜너 - #육아 #육아스타그램 #맘스타그램 #아들맘 #황금개띠맘 #황금개띠아기 #육아소통 #벚꽃 #봄나들이 #카페 #10개월아기 #24개월아기 #잘놀아주는누나 #예쁜누나 #행복 #맨날유주니선

  • @haejeonggg 아주 쬐금 ㅋㅋㅋㅋㅋㅋㅋㅋㅋ😍😍😍

  • 손수제작한 핸드메이드 테디베어 가방🧸 구경한번 하러 꼬~옥 들려주세요 🎶

23rd, March, +19months . . #누나그램 #잘놀아주는누나 #외동장려 #둘째독려 . 누나들이 너무 잘놀아준다 엄마는 이모랑 수다떨고 놀고 먹고 이래서 둘째는 그냥 키운다는건가 . . #더많이 #사랑하고 #더많이 #안아주고 #되돌아올수없는시간 . . #베이비스타그램 #육아일기 #육아소통 #아들맘 #가족일기 .

Advertisement

Advertisement

. 몇일전부터 동생들 다 데리고 놀이방에서 같이 놀아주는 착한 누나놀이중.. 타요 음악이 맞춰 춤추고 재민인 노래까지 따라부르는거니 ㅋㅋㅋ 한시간 정도 자유시간이구나~ 제발 끝까지 이분위기 이기를.... #윤서와삼둥이네 #따로또같이 #누나와동생들 #잘놀아주는누나 #착한누나놀이중 #고마워딸 #엄마는좀쉴게 #네살과두살들

  • 와~~~~~~~~~키즈카페가 따로없네요~~~~~애기들 넘 잘놀아요 귀여워죽겠아용~~~

  • ㅋㅋㅋㅋㅋㅋㅋ야 ㅋㅋㅋ재민이 보통이 아니겠어 ㅋㅋㅋ야야야야야 난리났어 ㅋㅋㅋㅋ

사랑스러워 준이는 누나가 오면 신이나요 깔깔 넘어가는 구나ㅋㅋㅋ 귀욤딩 누나가 좋은 누나바라기 이렇게 잘놀아주는 누나있어서 준이는 좋겠다 시은이 덕분에 조금 수월하면서도, 빡신 육아🤣🤣 이쁜 내새끼들, 커서도 사이좋게 지내길 . . . #사랑스럽다 #누나바라기 #잘놀아주는누나 #내새끼들 #사랑해 #힘이난다 #구미맘 #구미남매맘 #육아소통 #육아일기 #육아스타그램 #인스타베이비 #청양띠딸램 #황금개띠아들 #남매 #5살딸램 #6개월아들 #키즈스타그

  • 안녕하세용 :)오늘도 긍정적인 생각 가득한 하루 되시라고 응원하고 갑니다 ^__^

  • 안녕하세요 ^_^ 힘내시라고 좋아요 꾹~ 누르고 갑니다~🙋

목요일의 #서주니 . . 기분좋은 토주니 이유식만 소극적인 남자 인생 첫 보행기(이런누나 어디없음) 누나는파리채 나는 입으로 잡을께 . . #이남자가웃는이유 #예쁜누나 #이남자의사랑 #잘놀아주는누나 #가끔발로만놀아주만 #그래도누나 #아들스타그램 #베이비스타그램 #베이비그램

  • 아고 귀여워 ㅎㅎㅎ 참 잘웃음

  • @by_hy._.mom ㅋㅋㅋ 너무 쉬워서 걱정이에요 ㅋㅋ

#다섯살차이남매 #잘놀아주는누나 #중이염안녕 #독감주사맞음 어쩜 저렇게 잘놀아주까? 누나 머리에 침 잔득 묻히고 좋다고 엄마 오늘은 어른 샴푸로 머리 감아야겠다거 #동생디스 ㅋㅋㅋ 너무너무 좋아 하윤이좋아 재윤이좋아 #곧잘말하는 재윤이 누나한테 잘해 진짜 저런누나 없어

  • @synikiki ㅋㅋㅋㅋ신하윤동생이자네

  • 딸둘 키우는 맘이예요^^ 육아정보 공유하고 싶어 선팔하고 갑니다!! 제피드 놀러오세요~

토요일 주말 아침 풍경 편백편백 노래를 부르셔서 꺼내주고 잘 놀다 던지고 뿌리고하길래 매트로 가림막ㅎ 혼자 잘 놀더니 요샌 부쩍 같이 놀아달라며 놀이매트 속에 들어와라 요구사항이 많다. 누나가 같이 놀아주니 바쁜 엄마 찾지도 않으니 이럴땐 좋다^^ 아이들 잘 노는거 보면 뿌듯하다가도 편백큐브들 주우며 내가 왜 샀을까 후회하며 줍는다^^ #편백놀이 #사이좋은남매 #잘놀아주는누나

  • @fabric_market 매트의 변신 ㅎ

  • @twinkle_haneul 편백정리하기싫어 머리썼지ㅎ

4일동안 집에 붙어있어서 그런지 뭔가 서로 더 친해진 느낌ㅋㅋ 지금보니 윤재 기는게 4일만에 엄청 빨라졌다 잠깐 뒤돌면 구석에 들어가있고ㅋ 누나하는거 잡고싶어서 파닥파닥 좀있음 누나가 귀찮아하겠지ㅋㅋ . . #남매 #더친해지길바래 #사이좋게지내렴 #잘놀아주는누나 #머리산발 #누나바라기 #동생사랑 #사랑스러워 #내사랑들 #독박육아 #둘째맘 #남매스타그램

  • 좋아요 :) 자주 놀러올께요~

  • 우연히 태그타고왔다가~ 한참구경하구가요!^^ 자주소통하고싶어요~ 놀러오세여~

진서진성이 방학맞이 수희네랑 혜화 국립과학박물관 놀러감‍️‍️ 3년전만 해도 아가아가 했던 애들이 김연우랑 놀아주고~김연우는 신나고 ㅋㅋ 연우는 진서 누나가 최고지 . . . #국립과학박물관 #혜화동나들이 #착한누나 #잘놀아주는누나 #진서누나최고 #누나바라기 #누나사랑 #연상체질인듯 #놀자놀자 #육아스타그램 #엄마보다누나

  • @orangeyeun 김연우 제대로 껌딱지였으 ㅋㅋㅋ진상 진상 ㅋㅋㅋㅋㅋ

  • 인친님~>< 2019년두 자주소통해용 ♥ 복많이받으세여!

발레가 너무 좋은 딸래미ㅋ 방학내내 동영상 보면서 발레중.. 아주.. 동생 옷 갈아입히기 재미들림ㅋㅋ 미안하다.. 아들아 근데.. 표정 넘나 새침하다 얘~ . . #얼집방학 #집콕 #발레 #네살딸 #한살아들 #이누나왜이래 #잘놀아주는누나 ?

  • @ga_brother 발레 참 좋아해ㅋ 유치원가면 해야지ㅋㅋ 지아랑 닮아서 딸같어ㅋㅋ

  • 발레복 입혀두니 아들 아니고 딸처럼 보이는데용😍ㅋㅋㅋ

Advertisement

Advertisement

Load More